[X1] 케이스 크랙, 저는 해당 사항이 아니라네요.

오늘 소니 코리아 서비스 센터 서초지점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해당 사항이 아니라네요.

저는 스타일러스 쪽에 금이 갔는데 정확히 말하면 스타일러스 바로 옆 은색테두리가 스탕일러스 쪽으로 일자로 부러졌습니다.

기사님이 떨어뜨리셨냐고 물으시니, 사실 이 진실성 여부는 가릴 수가 없으니 말해봐야 소용 없는게 아닌가, 산지 일주일만에 긁혀져 있는 자국을 발견했고, 역 플랫폼에서도 한번 떨궜지마는 구매한지 100일에 와서 일자로 부러지는데 영향이 있는 것인가 싶더라고요.
 
하지만, 그외에 어디 부딛힌 기억은 없지만 사람 기억이 어디 완벽할런가요. 짚히는 곳은 없지만 제가 어디선가 부딪혀서 박살을 내놓았겠죠.;

그게 가장 객관적인 관점이니 뭐 믿어줄 사람도 없을테고요. 여튼 간에 하우징(?)이 아니라며 64천원이 든다 하시길래 3분 고민한 후에 그냥 나왔습니다.

기사님 말로는 계속 깨져나갈거라는데 그럼 그때가서 수리하려고요. 구로 SKT 센터로 가볼까 했습니다만, 솔직히 말해서 엑페 옆구리에 구매 당시부터 나있는 깍아 긁은듯한 상처 때문에 여기도 믿어줄 것 같지도 않습니다.

일단 지금은 밖이니까 들어가면 사진 올려볼게요. 해 부분이 어디선가 충격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의외로 내구성이 약하네요, 이거. 아……이거 어조가 완전 억울하다는 어조네.; 억울한게 아니고요. 그저 당황스럽더라는겁니다. 오해 말아주세요.

http://www.todaysppc.com/mbzine/bbs/zboard.php?id=sony&no=1261

사진 업하기 전에 검색 좀 해봤습니다. 제가 깨진 곳은 아래와 일치하는 곳입니다. 이쪽이 엑스페리아의 취약부윈가보네요. 일상 생활에서도 금이 갈 정도인 걸 보면 다른 분께서도 앞으로 좀 주의해서 아껴쓰셔야겠습니다. ^^;
Xperia X1 crackXperia X1 crack

덧) http://www.todaysppc.com/mbzine/bbs/zboard.php?id=sony&no=1371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